티스토리 뷰

출처: 나무위키 영화 범죄도시 포스터

영화 범죄도시 줄거리

영화의 주인공은 강력반 요원인 마석도(마동석 분)입니다. 마석도는 부산에서 활동하는 강력반 조직을 만드는 데 일생을 바친 인물입니다. 어느 날, 마석도는 중국에서 온 강력반 조직 장천(윤계상 분)을 만납니다. 장천은 마석도와 부산 경찰을 상대로 공개적인 범죄를 저지르기 시작합니다. 마석도는 장천을 잡기 위해 암거래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장천은 부산 경찰의 암거래를 피하기 위해 계속해서 잔혹한 범죄를 저지릅니다. 마석도는 장천을 잡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웁니다. 영화 범죄의 도시는 마석도가 장천을 잡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장천을 잡기 위해 목숨을 걸고 허우적거리는 끝에 마석도는 장천을 체포하는 데 성공합니다.

 

 

 

영화 범죄도시 결말 및 해석

영화 범죄도시의 결말은 마석도가 장첸을 잡는 것으로 끝납니다. 마석도는 장첸을 잡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사투를 벌인 끝에, 장첸을 체포하는 데 성공합니다.
이 결말은 다음과 같은 해석이 가능합니다.
마석도는 장첸이라는 강력한 범죄조직을 소탕함으로써, 정의의 승리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석도의 활약은 부산 시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었습니다.
마석도는 장첸이라는 악에 맞서 싸웠습니다. 이는 보편적인 가치인 선과 악의 대결을 의미합니다. 마석도의 승리는 선의 승리, 즉 보편적인 가치의 승리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석도는 경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그는 범죄조직을 소탕함으로써, 사회의 질서를 유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마석도의 승리는 경찰의 역할과 중요성을 재조명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는 중국의 흉악한 조직이 부산을 장악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사회 불안과 안보의 허점을 드러내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범죄도시>의 성공은 한국 사회의 변화를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한국 사회는 정의와 보편적 가치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영화의 다양성과 경쟁력이 더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범죄도시>의 해석은 다채로운 시각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존재자의 경험과 가치에 따라 해석의 방향성 범죄의 도시는 정의와 보편적 가치의 승리를 보여주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마석도의 연기는 부산 시민들에게 미봉책과 용기를 주었고, 한국 사회의 변화를 반영하는 것 또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범죄도시 국내반응

영화 "범죄도시"에 대한 국내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그 영화는 2017년 한국 영화 중 가장 빠른 흥행을 기록했고, 개봉 14일 만에 600만 명의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최종 팔로워 수는 688만 명으로 2017년 한국 영화의 박스오피스를 제쳤습니다. 마동석은 영화에서 부산 강력반의 요원인 마석도를 연기했고, 강력 액션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마동석의 액션은 팔로워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주었습니다. 윤계상은 영화에서 중국 강력반의 달인 장첸을 연기했고, 차갑고 잔인한 악역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윤계상의 연기는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영화 "범죄의 도시"는 부산에서 일어난 사실적인 사건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것은 영화에 대한 현실감과 공감을 증가시켰습니다. 영화 "범죄의 도시"의 국내 반응은 한국 영화의 열정에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했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마동석이라는 새로운 스타의 탄생과 청소년들이 볼 수 없는 영화의 성공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의 해외 반응은 매우 긍정 적었습니다. 영화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되었으며, 해외에서도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의 해외 반응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마동석의 강렬한 액션 연기는 해외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마동석은 액션 영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올랐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의 스토리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는 해외 관객들에게 현실적인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의 성공은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해외 관객들은 한국 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반응형